이시하라사토미

이시하라사토미

2020. 9. 7. 18:14취향



일본배우중에 최애
한때 고멘녀 라고 불리면서 한국에서도 인기 꽤 있었는데, 한국에서 히트칠만한 작품은 없어서 그이후엔 거의 언급된적 없는 배우이다
일본에선 인지도가 높다 수지정도이려나??
일본친구한테 이시하라사토미 예쁘다니까 다들 좋아한다고 자기는 취향아니라던 ㅋㅋㅋ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겼다 싶으면서도
여팬이많으거보면 그냥 누구나 좋아할 얼굴인가싶다
외모가 눈에띄긴하지만
작품을 보면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 딕션이 좋다
다다다다 말하는데 발음이딱딱들려



전설의 고멘녀
이방송 모든컷이 예뻤다






이때가 아마
리치맨푸어우먼, 실연쇼콜라티에, 디어시스터
작품하던 2012-14,15년도 때였던걸로 기억
수더분한 앞머리에 흑발머리
이 이후엔 세련된 스타일링위주로 변했는데
이때만 해도 수수하고 러블리했다








사토미는 측면이 섹시하고예쁘다
입술이 더 잘보여서 그런가
발랄하고 통통튀는 이미지가 강해서 귀여워보이는데
얼굴자체에 섹시함이 있는배우
이시하라사토미 하면 통통하고예쁜 입술이 유명하다고 한다. 일본예능에선 사토미입술을 본따 모양과 느낌을 비슷하게 만들어내는걸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예능에서 연예인 입술을 만들 생각을...
사스가니뽄







러블리해
투머치하고 화려한것도 찰떡 ㅋㅋㅋㅋ
원색도 잘받고 블링블링한것도 잘어울려







단발사토미
언내츄럴에서 단발로 나왔는데
화장기 거의없는데도 너무 예쁘던
장발에 앞머리가 최애스타일이지만 사토미이즈뭔들







러블리
사람이 복숭아같아







사토미 웃는거 볼때마다
설리같다고 생각했는데
입동굴이랑 한쪽눈이 감기는 느낌이 많이 닮았다







사토미 신작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홍보로 마무리
언내추럴에서는 법의학자 역할로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너에츠코에서는 패션편집자를 꿈꾸는 교열직원으로
재미는 없었지만 헤븐 고락레스토랑에선 프렌치레스토랑 오너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게 좋다
드라마에서 자주보지 못한 직업군?이라 신선하기도 하고
아무튼 이번드라마는 약사얘기라는데 넷플릭스나 왓챠 데려와라~~~~~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제니앞머리  (0) 2020.10.11
설리  (0) 2020.09.11
잇지 리아  (0) 2020.09.03
베레모낭니  (0) 2020.09.03
프렌즈 레이첼  (0) 2020.09.03